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후기

상품 후기

LEPOW 상품 후기 게시판 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[와디즈] LEPOW E-BOOK 펀딩 사용 후기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14 16:39: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3


2020.03.19일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4월에 펀딩을 종료하여 4월 말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.

코로나로 인해 혹시나 늦어지지 않을까 걱정도 있었지만 다행히도 일정에 차질 없이 무사히 받았지만,

전자패드 밑부분의 본드가 제대로 접착되어 있지 않아 바로 교환 신청을 했고,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다시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. :) 




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다이어리지만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.


1. 터치패턴 잠금 - 스마트폰처럼 패턴으로 잠금 해제!!

2. A5 노트 - 마음껏 쓸 수 있는 무지 노트(도트형)

3. 전자패드 - 썼다 지웠다 마음대로!! 섬세한 필감은 기본 옵션!!!

4. 수납공간 - 지폐부터 네임카드, 다량의 신용카드까지!!

5. 충전 - 위급시 사용할 수 있는 5,000mAh 내장배터리!

 

 

즉, 다이어리처럼 가지고 다니면서 여러가지 기능을 다이어리 하나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게 이 전자 다이어리의 최대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.






 


우선 제품의 패키지부터 블랙으로 심플함이 돋보입니다.







 


구성품은 다이어리 본체와 + 설명서로 간단합니다.








 


다이어리 자체가 나만 열 수 있는 다이어리이기에 패턴 형식의 잠금 장치로 되어 있습니다.

처음에 받고 패턴 설정이 되지 않아 좀 당황했지만 문의를 통해 쉽게 해결 할 수 있었네요~








 


다이어리 속 전체를 보면 전자패드&펜 + 충전단자 + LED 조명 + 지폐&카드 수납 + A5무지노트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. 

전자패드와 노트가 따로 있어 용도에 따라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.  

그리고 지갑도 따로 들고 다닐 필요없이 카드 수납도 충분히 할 수 있어 필요한 카드만 넣어서 가지고 다녀도 좋을 것 같네요~ 

노트 같은 경우 다 쓰고 나면 다른 노트로 바꿔 끼워 사용하면 되니 실용적이기도 합니다.








 



전자패드 전용 펜이 같이 있기에 혹시나 펜을 두고 온 경우라도 전자패드에 메모를 해두면 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.

다만, 전자패드 같은 경우 지우기 버튼 하나로 적어 놓은 모든게 한 번에 지워지기 때문에 중요한 메모는 노트에 적어두는게 좋겠네요.







 



삭제 버튼이 옆에 따로 있어 메모 공간이 부족할 때 버튼 하나만 누르면 다 지워집니다.

한가지 아쉬운점은 LOCK/UNLOCK 버튼도 있었으면 하는 점인데요.

혹시나 하는 경우지만 내가 원치 않게 버튼을 눌러 공들인 메모가 한 번에 지워질 수도 있기에

LOCK 버튼으로 적어놓은 메모를 보호하고 UNLOCK 버튼으로 필요없을 경우 지워지게 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!







 



그리고 이제 어두운 곳에서 메모를 할 경우에 LED 조명으로 환하게 밝혀 메모가 가능해 이 부분이 제 개인적으로도 맘에 들었습니다.

LED 조명을 사용할 땐 패턴의 123, 456, 789 로 해제할 땐 147, 258, 369 순으로 입력을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





 

 


그리고 이 다이어리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바로 보조배터리!

배터리 따로 들고 다닐 필요없이 다이어리 하나로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.

5000mAh 내장배터리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.

배터리 잔량도 체크할 수 있어 1칸 - 25% / 2칸 - 50% / 3칸 - 75% / 4칸 - 100%. 손쉽게 배터리 잔량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!

 






이처럼 바쁜 업무 속에서나 일상 생활 속 사용하기 편한 다이어리가 아닌가 싶습니다.

비록 일반 다이어리에 비하면 높은 가격대이지만 그만큼 기능을 추가했기에 가성비로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!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LEPOWKOREA 2020-07-15 08:59:20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김재민 고객님.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    사용하시다가 문제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^^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80 LEPOW (러포) 나만 열 수 있는 패턴 잠금 다이어리 E-BOOK [상품후기]전자다이어리 구매 적극 추천 HIT파일첨부 윤**** 2020-07-29 779
68 LEPOW (러포) 나만 열 수 있는 패턴 잠금 다이어리 E-BOOK 나의 사무 환경을 개선하는 LEPOW E-BOOK (와디즈 사용후기) HIT파일첨부 박**** 2020-07-15 744
65 LEPOW (러포) 나만 열 수 있는 패턴 잠금 다이어리 E-BOOK [와디즈]LEPOW E-BOOK 펀딩 사용 후기 HIT파일첨부 이**** 2020-07-15 609
62 LEPOW (러포) 나만 열 수 있는 패턴 잠금 다이어리 E-BOOK 좋습니다 아직은 HIT파일첨부 이**** 2020-07-15 648
61 LEPOW (러포) 나만 열 수 있는 패턴 잠금 다이어리 E-BOOK [와디즈] Lepow E-book 사용후기 HIT파일첨부 홍**** 2020-07-14 576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